쫑가 과정

마치고. 본문

프로그래밍 공부/파이선_정보취합하기

마치고.

쫑가 2021. 5. 28. 20:35

코딩의 코자도 모르는 풋내기로 시작해서 이제는 코딩의 ㅋ을 그리는 중이다.

4주차 교육이 끝난지 2주가 훨씬 지났지만 이제야 글을 다 올렸다.

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따라만 하는 교육이었기에 블로그에 올릴 지식 자체가 없었다.

교육들을 복습하면서 궁금한 부분들을 하나하나 검색하고 정리하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렸다.

 

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작성하다보니 하나하나 더 이해하기 쉽게 작성하려고 한것도 더 많은 정보를 검색하게 만들었다.

사실 올린다는 면목으로 제일 도움을 많이 받은 사람은 나일것이다. 

내가 알게된 정보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준다는 건 그 이상으로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.

내가 쓴 글들을 되집어봐도 정말 형편없지만 이건 이 그대로 놔두고 하나의 과정으로 바라봐줬으면 한다.

 

Comments